새로운 가치는 그 쓰임새에 따라 달라집니다.
Client. 아주캐피탈|2013.06~2013.10|www.ajucapital.com
정확한 스코어는 가장 솔직하고 꾸밈이 없습니다.
사실적 스코어와 감성적인 이미지, 그것은 "Emotional Fact" 였습니다.
메인페이지와 서브페이지의 정보들은 기존의 증권사처럼 한 화면에 보여주기 위해서 오밀조밀 모아두기 보다는하나하나 디자인 하였습니다.
사이트의 형식에 정보를 맞추기 보다는 정보에 맞춰서 형식을 다르게 디자인하였습니다. 타 증권사와 다른 관점에서 디자인 하였지만 정보를 쉽게 보여줘야
하는 증권사 웹사이트의 기본에는 충실하려는 의도였습니다.